정수기 필터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회원로그인

오늘 본 상품

없음

정수기 필터

내 가족이 마신다는 생각으로 만들었습니다.

[풋볼런던] 토트넘이 1월 시장에서 블라호비치의 대안으로 데려올 수 있는 4명의 스트라이커 후보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성수 작성일21-12-16 21:21

본문

image.png [풋볼런던] 토트넘이 1월 시장에서 블라호비치의 대안으로 데려올 수 있는 4명의 스트라이커 후보들
https://www.football.london/tottenham-hotspur-fc/transfer-news/lorenzo-insigne-tottenham-transfer-vlahovic-22460054


* 의역, 축약 O


두샨 블라호비치가 최근 피오렌티나에서 보여준 영웅적인 득점 장면들은 의심의 여지 없이 토트넘 팬들이 1월 이적 시장에서 그를 원하게 만들었습니다.


클럽의 스트라이커 포지션 부족으로 여름에 토트넘과 그는 연결되었지만, 결국 클럽은 세리에 A에서 빛을 발하고 있는 세르비아인과의 계약을 놓쳤습니다.


이번 시즌 모든 대회에서 18경기 17골 2도움을 기록하고 있는 21세의 이 선수는 현재 세리에 A 득점 1위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가 내년 여름까지 잔류한다면 시즌이 끝나고도 순위를 유지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블라호비치는 지난 10월 로코 코미소 회장이 그가 재계약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히면서 2022년 피오렌티나에서 이적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를 1월에 데려오기 위해선 큰 돈이 필요할 것이며 여름엔 이미 다른 곳으로 향할 수도 있습니다.


토트넘이 블라호비치를 영입할 수 없다면 1월에 누구를 대안으로 삼을 수 있을지 살펴봅시다.




*로렌초 인시녜 (나폴리)


이 이탈리아 국가대표는 나폴리와의 마지막 6개월을 앞두고 있습니다.


인시녜는 1월부터 다른 구단과 이적에 관해 이야기할 수 있으며, 나폴리가 그를 fa로 잃지 않기 위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주로 왼쪽에서 뛰지만 중앙에서도 뛸 수 있는 30세의 선수는 안토니오 콘테와 파비오 파라티치가 이탈리아에 있던 시절부터 잘 알았던 선수입니다.


충분한 퀄리티를 가지고 있으며 토트넘에 좋은 영입이 될 수 있는 인시녜는 이번 시즌 18경기 5골 6도움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알렉산더 이삭 (레알 소시에다드)


키 크고 강력한 프론트맨을 목표로 한다면 레알 소시에다드의 이삭이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6피트 4인치(190cm)의 스웨덴인은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향후 몇 년 동안 밝은 미래를 가질 것으로 보입니다.


과거 영국에서 뛰는 것에 대해 "좋다"라고 답한 적이 있는 22세 선수는 이번 시즌엔 20경기 6골을 기록하며 다소 잠잠하지만, 전시즌과 전전시즌에는 각각 17골과 16골을 기록하면서 네트가 어디에 있는지 정확히 알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블라호비치의 저렴한 대안이자 미래를 위한 준비책인 이삭은 토트넘의 프리미어리그에서 대박이 될 수 있습니다.


 


*조나단 데이비드 (릴)


데이비드는 2021/2022 시즌 릴을 위해 골을 넣으면서 정말로 눈에 띄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 모든 대회에서 13골을 기록하며 리그앙 우승에 기여한 이 캐나다 국가대표는 이번 시즌 25경기 14골을 기록하며 이미 저번 시즌의 기록을 넘어섰습니다.


리버풀, 인터밀란, 웨스트햄과 같은 팀들과 연결되어 있는 가운데 21세의 선수는 이번이 릴에서의 마지막 시즌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를 영입하기 위해선 £25m 이상의 비용이 들 것이지만 그의 폼을 감안하면 이는 상당한 할인액이 될 것입니다.




*안드레아 벨로티 (토리노)


벨로티와 토리노와의 계약은 곧 종료될 수 있습니다.


27세의 선수는 이번 시즌 골문 앞에서 큰 활약을 하지 못하고 있지만 과거에는 정기적으로 골을 넣으며 토리노에서 238경기 107골을 기록했습니다.


인시녜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그는 콘테와 파라티치 모두가 알고 있는 스트라이커입니다.










솔로여행 교제 문자하기 일본남자결혼 개띠모임 데이팅사이트 앤조이 인터넷친구 50대모임 여자애인구함 30대소개팅어플 말띠모임 국내결혼 등산회 소개팅앱추천 보이스채팅 4050산악회 해외여행친구 미팅주선 완전무료만남사이트 재혼나라 만남어플추천 러브투나잇 만남싸이트 연애커뮤니티 여자만남 버디버디같은채팅 무료채팅사이트순위 무료채팅 중년소개팅 체팅방바로가기 중년의쉼터 솔로탈출 국내펜팔 소개팅어플인기순위 아줌마만남 울산미팅 소개팅앱 랜덤채팅어플 온라인만남 중년만남어플 인터넷만남 광주소개팅 만남주선사이트 채팅 50대남성 인터넷무료채팅 맞선의상 지역만남 채팅사이트순위 3040만남 데이팅 소개팅어플순위후기 중매쟁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장바구니

오늘 본 상품

없음

COMPANY INFO

회사명 : 스카이수

대표자명 : 장진용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진잠로 106번길 5-22 (원내동)

사업자등록번호 : 314-86-50567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대전유성-0658

본사직통 : 042-544-0950~1

CUSTOMER CENTER

궁금한점이 있으면 문의하세요.

성심성의껏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080.500.0950

월요일~금요일 09:00~18:00

점심 12:00~1:00 (주말, 공휴일 휴무)

Copyright BONOSOO.All Rights Reserved.